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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견적문의
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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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 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두었습니다.
FAQ를 이용하시면
빠르고 편리하게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채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서류전형을 합격한 지원자는 면접을 통과하면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 됩니다.
서류전형에서는 입사지원자의 적합한 지원자격을 갖추고 있는지, 결격사유가 없는지, 두루안 인재상에 부합하는지 객관적으로 판단하며, 면접 전형에서는 직무면접, 임원 면접 등을 진행 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이 사용하는 메일서버의 보안설정이 높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 바로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수신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런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개인 메일이나 동일 메일로 재전송 요청하시면 다시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발송 된 익일부터는 국세청 이세로(
www.esero.go.kr
)에서 쉽게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사업장주소, 업무담당자,이메일)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
변경신청서를 작성 하시어 해당하는 변경 내용을 기재 하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와 함께 팩스 (02-6230-6270)로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지로 받아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변경신청서에 변경된 주소를 기재하여 팩스 접수 하시면 적용 가능 합니다. (문의 02-6230-6250)
사용요금 및 미납요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마케팅본부 (02-6230-6250)로 전화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메뉴 SUPPORT → Trade Inquiry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매월 청구되는 이용료는 언제 사용한 요금이 청구되는 건가요?
일부 선납제로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서비스에 대하여 통상 매월 25일까지 납부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로를 분실하였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로 분실 시에는 고객센터(02-6230-6240)에 문의를 주시면 즉시 재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납입일자 기한에 여유가 없을 경우에는 무통장 입금도 가능 합니다.
연체료를 부과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매월 25일까지 이용료를 납부 하지 않을 경우 부과 되며, 총 미납이용료에 2%를 익월 청구서상에 연체료 항목으로 기재하여 청구하고 있습니다.
이용료를 납부하려고 하는데 어떤 방법이 있나요?
자동이체, 지로, 무통장입금, 카드 결제 가능 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 (02-6230-6240)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이용료를 과납 했을 경우 처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과납되거나 오납분이 확인 되었을 경우 고객님께서 환불 신청서를 고객센터로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처리방법으로는 이미 납입된 요금의 과납/오납분을 환불하거나 익월의 청구 될 이용료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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